안녕하세요 네이버 애드포스트입니다.
지급을 위한 정보 수집이 필요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께 지급에 대한 안내 말씀 드립니다.
애드포스트 소득은 소득세법 제21조(기타소득)에 해당되어
정기지급을 정상적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고유식별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가 필요합니다.
해당 정보는 최초 1회만 입력하시면 이후 거래 기록에 활용되며 탈퇴하실 때 법적으로 정해진 기간만큼 보관한 후 파기됩니다.
당월 5일 18:00시 전까지 정보 입력을 완료하시지 않으면 지급이 정상적으로 진행될 수 없음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정보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고유식별정보 입력을 진행하여 주십시오.
본 안내메일 내용에 대하여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네이버 고객센터(1588-5062) 또는 1:1메일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애드포스트를 단지 몇년만에 위와 같은 메일을 받았다. ^^ 5000원을 넘긴 모양이다. ㅎㅎ
정보 등록하는 고유식별정보는 실명 주민등록번호 입력 또는 아이핀 입력이다. 실명인증을 하는 모양이다.
애드포스트 운영정책 중 수익배분에 대한 규정은 아래와 같다.
8. 수익배분
애드포스트에서 발생하는 수입은 회사가 별도로 정한 수익배분 기준에 따라 회원에게 분배됩니다.
수입은 회원의 선택에 따라 ‘현금’, ‘해피빈콩’, ‘네이버 캐쉬’로 지급될 수 있으며, 각 지급수단 별 지급조건 및 지급시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8.1. 현금 지급
1) 개인회원(사업자가 아닌 회원)
개인회원(사업자가 아닌 회원)의 경우 ‘전월 말일’을 기준으로 다음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면 당월 10 영업일 이내에 회원이 지정한 계좌로 지급됩니다.
-수입 자동 지급을 선택하였을 것
-'수입 잔액'이 최소지급액 이상일 것
(단, 회원이 최소지급액을 설정하지 않은 경우 5,000원 이상 시 지급)
-회원의 계정 상태가 '이용제한' 상태가 아닐 것
-지급 계좌가 유효한 계좌일 것
-회원의 계좌가 인증 상태일 것
실제 지급액은 제세공과금을 제한 나머지 금액이 지급됩니다.
-소득세 및 주민세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를 따릅니다.
단, 매월 1일부터 당월 지급일까지는 지급 수입에 대한 확인 기간이며 이 기간 중 아래의 내용이 확인되는 경우 수입 지급을 보류하고 미지급된 금액은 다음 달로 이월하여 지급합니다.
-1일~당월 정기지급일 사이에 '이용제한'을 받은 경우 및 '이용제한'을 받았다가 해제된 경우
-1일~당월 정기지급일 사이에 '부당한 수입'이 회수되어 수입잔액이 최소지급액 이하로 감소한 경우
-지급 계좌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계좌 해지, 저축성 예금계좌, 회원명과 예금주 불일치 등)
-가입 후 최초 수입지급 및 수입전환 시 회사가 요청하는 개인식별정보수집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2) 사업자인 회원
사업자의 경우 '전월 말일'을 기준으로 다음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면 수입지급예정금액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수입 자동 지급을 선택하였을 것
-'수입 잔액'이 최소지급액 이상일 것
(단, 회원이 최소지급액을 설정하지 않은 경우 5,000원 이상 시 지급)
-회원의 계정 상태가 '이용제한' 상태가 아닐 것
-지급 계좌가 유효한 계좌일 것
-회원의 계좌가 인증 상태일 것
안내된 수입지급예정금액에 대해 당월 7일까지 세금계산서 또는 간이영수증을 발행 및 제출해야 하며 이기간 중 아래의 내용이 확인될 경우, 수정발행을 요청하거나 지급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수입지급을 위해 필요한 세금계산서 및 간이영수증 등 세무적 증빙이 불충분한 경우
-수입지급을 위해 제출한 서류의 내용 판독이 어려운 경우
-수입지급예정금액과 세금계산서 또는 간이영수증 상의 금액이 상이한 경우
-세금계산서 또는 간이영수증 상의 세무일자가 해당 사업자의 휴•폐업일보다 늦은 경우
세금계산서 및 간이영수증이 정상적으로 접수된 경우, 당월 21일에 회원이 지정한 계좌로 수입이 지급됩니다. 단, 매월 8일부터 당월 지급일까지는 지급 수입에 대한 확인 기간이며 이 기간 중 아래의 내용이 확인되는 경우 수입 지급을 보류하고 미지급된 금액은 다음 달로 이월하여 지급합니다.
-8일~당월 정기지급일 사이에 '이용제한'을 받은 경우 및 '이용제한'을 받았다가 해제된 경우
-8일~당월 정기지급일 사이에 '부당한 수입'이 회수되어 수입잔액이 최소지급액 이하로 감소한 경우
-지급 계좌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계좌 해지, 저축성 예금계좌, 회원명과 예금주 불일치 등)
-8일~당월 정기지급일 사이에 전자세금계산서를 신규발행 또는 수정발행 한 경우
-당월 7일까지 제출한 전자세금계산서를 국세청에 전송하지 않은 경우
-기타 제출한 세무적 증빙이 사실과 다를 경우
8.2. 네이버 캐쉬 전환
회원은 다음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경우 '전환 가능 금액' 한도 내에서 네이버 캐쉬 전환을 신청할 수 있으며, 당월(1일~말일)에 신청한 금액은 익월 1일에 일괄 전환됩니다. 단, 사업자인 회원의 경우 네이버 캐쉬 전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전환 가능 금액'이 100원 이상일 것
회원의 계정 상태가 '이용제한' 상태가 아닐 것
회원이 보유 중인 네이버 캐쉬가 네이버 캐쉬 보유한도 이하일 것
가입 후 최초 수입지급 및 수입전환 시 회사가 요청하는 개인식별정보수집에 동의하고 정보입력을 완료한 상태일 것
실제 전환금액은 제세공과금을 제한 나머지 금액이 전환됩니다.
소득세 및 주민세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를 따릅니다.
전환 시점에 아래의 내용이 확인되는 경우 신청 금액 중 일부 또는 전부가 전환 실패될 수 있으며, 전환 실패된 금액은 수입 잔액에 복원됩니다.
회원의 계정 상태가 '이용제한'상태인 경우
전환 금액으로 인해 네이버 캐쉬 보유한도를 초과하게 되는 경우
8.3. 해피빈 콩 전환
회원은 다음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경우 '전환 가능 금액' 한도 내에서 일 1회 해피빈 콩 전환을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한 금액은 즉시 전환됩니다. 단, 사업자인 회원의 경우 해피빈 콩 전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전환 가능 금액'이 100원 이상일 것
회원의 계정 상태가 '이용제한' 상태가 아닐 것
1회 전환 신청 금액이 5만원 이하일 것
가입 후 최초 수입지급 및 수입전환 시 회사가 요청하는 개인식별정보수집에 동의하고 정보입력을 완료한 상태일 것
* 출처
http://adpost.naver.com/help/policy.nh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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