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페이스북이 2015년 1월 1일 부터 약관을 변경하고, 이후에 페이스북을 사용을 하게 되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고 한다. ㅡㅡ
구글처럼 맞춤광고를 보여줄 모양이다. ^^
====
2015
년 1월 1일 이후 Facebook 서비스를 이용하면 앱과 사이트 활동을 기반으로 개선한 광고 표시와 업데이트된 약관, 데이터
정책 및 쿠키 정책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아래에서 업데이트안과 광고 제어 방법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Facebook 약관 및 정책 업데이트: Facebook 이용 방법과 정보 관리 방법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방향으로
Facebook은 지난 몇 년간 Facebook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과 관리 방법을 도입하고 Facebook의 정보 수집 및 활용에 관해 더욱 투명한 설명을 요구하는 사용자의 의견에 귀 기울여 왔습니다.
이제 공개 범위 기본 사항에서 Facebook 환경을 스스로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는 팁과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내용을 반영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약관, 데이터 정책 및 쿠키 정책이 업데이트됩니다. 또한 Facebook 안팎에서 앱 및 사이트 활동 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광고(온라인 행동 기반 맞춤형 광고) 역시 꾸준히 개선하여 표시되는 광고를 직접 관리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2015년 1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이번에도 정책에 대해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개 범위 기본 사항
공
개 범위 기본 사항은 Facebook에서 정보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에 답하는 대화형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태그 삭제, 친구 관계 끊기, 차단에 관해 알아보고 각 게시물의 공개 대상을 선택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36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Facebook 활용을 돕는 기능
매
일 수많은 사람들이 Facebook 앱과 서비스를 통해 사람, 장소, 관심사에 연결합니다. 이번 정책 업데이트는 Facebook
이용 경험 개선을 위해 새로운 내용을 반영하고 서비스 운영 방식을 좀 더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치 정보에 기반한 주변 소식: 이번 정책 업데이트에서는 사용하는 기능에 따라 위치 정보를 어떻게 수집하는지 명확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즐겨찾는 장소에 체크인하고 근처에 있는 친구(현
재 일부 지역에서만 이용 가능)와 같은 선택 기능을 이용합니다. Facebook은 각자의 위치와 친구의 활동을 기준으로 가장
관련성 높은 정보를 보여드릴 방법을 마련해 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앞으로는 위치를 공유하도록 선택할 경우 근처의 음식점 메뉴를
확인하거나 근처에 있는 친구의 소식을 볼 수 있게 됩니다.
더욱 편리해진 제품 구매: 일부 지역에서는 Facebook 내에서 제품을 보고 구입할 수 있는 구매하기 버튼을 테스트하고 있으며, 더욱 편리한 결제 방법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필요할 때 바로 확인할 수 있는 Facebook의 개인 정보 보호 관련 정보: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팁과 제안 사항을 공개 설정 기본 사항으로 옮겼습니다. Facebook 데이터 정책을 더욱 편하게 읽을 수 있도록 짧고 명료하게 수정했습니다.
Facebook에서 수집하는 정보를 이용하는 방법:
예를 들어 Facebook에서 배터리와 신호 강도 정보를 수집하면 기기에서 Facebook 앱이 더욱 잘 작동하도록 개선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은 체크인 또는 게시물에 위치를 추가하는 기능 등 선택 기능을 제공할 때는 휴대폰 위치 정보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요청합니다.
Facebook 계열사와 앱의 협조 방법: 지난 몇 년간 끊임없이 성장해 온 Facebook에서 전체 계열사와 앱 및 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Facebook은 수집한 정보를 활용하여 사용자 환경을 개선합니다. 예를 들어 Instagram 계정이 잠긴
경우 Facebook 정보를 사용하여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개인 정보와 사생활 보호를 위한
Instagram, WhatsApp 및 타 계열사의 정책과 방침이 모두 그대로 유지됩니다.
개인 정보와 광고:
자신의 정보가 어떻게 광고주와 공유되는지 궁금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부분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전혀 달라지지 않습니다.
Facebook의 역할은 개인 신분이 노출되는 일 없이 광고주가 관련성 높은 광고를 통해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있습니다. 광고와 광고 제어 방법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사용자의 광고 관리 범위 확대
기
기와 브라우저를 여러 개 사용할 경우 표시되는 광고의 종류를 제어하기가 어렵다는 의견이 접수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이전에는
노트북에서 특정 광고 유형을 거부해도 휴대폰에서 그 선택 사항이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휴대폰, 태블릿 또는 브라우저를 둘 이상
사용하는 Facebook 회원이 상당히 많은 만큼, 한 번 선택한 내용이 모든 기기에 적용되어야 한다는 점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제 Facebook에서는 각자에게 표시되는 광고에 대한 선택을 모든 기기에서 적용합니다. 앱 및 사이트 활동을 기반으로 하는 Facebook의 광고 표시는 Digital Advertising Alliance
또는 iOS와 Android의 제어 기능을 사용하여 옵트 아웃할 수 있습니다. 한 기기에서 특정 광고 유형을 보지 않도록
선택하면 자동으로 Facebook 액세스에 사용하는 모든 기기에 적용됩니다. 또한 호주, 캐나다,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영국을 기점으로 더 많은 국가에 광고 기본 설정 도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와 같은 업데이트를 통해 더 좋은 Facebook 환경을 경험하시길 기대합니다. 사용자의 정보를 보호하고 의미 있는 개인 정보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모든 Facebook 사업의 핵심이며, 이와 같은 발표가 이를 위한 중요한 한 걸음이 되리라 믿습니다.
* 출처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bout/terms-updates/?notif_t=data_policy_notice
300x250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 이미지 저장소 - 픽사베이, Pixabay (3) | 2014.12.23 |
---|---|
한국의 인터넷 결제, 불편결제, 간편결제 (1) | 2014.12.23 |
구글 크롬 Chrome 과 크로미엄 Chromium 의 차이 (0) | 2014.12.04 |
구글 크롬, 내년 9월 플러그인 NPAPI 전면 차단 (0) | 2014.12.04 |
Google 캘린더의 새로운 기능 - Gmail 예약정보 연동 (0) | 2014.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