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 기아자동차 UVO 서비스
스마트폰으로 차량을 관리하고 제어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물론 해당 기능이 장착되어져서 출고되는 차량만 가능하다. 기존 차량에 이 기능을 신규 장착할 수 없다.
맹점은.. 유료 라는 거다. ㅡㅡ
ㅁ 요금제 안내
ㆍUVO 요금제는 프로모션 기간 내 신차 구입 이후 최초 서비스 가입 고객에 한해 2년 동안 기본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 최초 가입 후 명의 변경시 또는 중고차 구매 후 서비스 가입시에는 서비스 무료 이용이 불가합니다.
- 무료서비스 기간(2년)이 경과 후에는 고객의 동의를 거쳐 유료로 변경됩니다.
ㆍ기본 서비스 2년 무료 제공 기간이라도 컨시어지팩은 별도 유료 가입이 필요합니다.
ㆍ유료서비스를 신청하신 후 해지 하시면 실제로 사용하신 일수 만큼 계산되어 요금이 부과됩니다.
※ 예: 15일에 해지하실 경우, 15일간의 이용 요금으로 월 유료서비스 금액의 15/30 요금이 부과됩니다.(이용 월의 일수가 30일 가정)
ㆍ컨시어지 서비스 이용시, 상담원 연결 후 서비스가 제공된 경우에만 요금이 부과되며 별도 음성통화 요금은 없습니다.
UVO 요금제 2.0 | 서비스 구성 | ||
---|---|---|---|
기본서비스 | 신차 구매 후 최초 서비스 가입시 2년 무료 기본료 : 9,000원/월 (부가세 포함 9,900원/월) |
Smart Control | 원격공조제어, 원격문열림/문잠김, 주차위치 확인, 목적지 전송, 차량상태 확인 |
Smart Safety | SOS긴급출동, 에어백전개 자동통보, 도난추적, 도난경보알림 | ||
Smart Care | 차량진단, UVO 정기점검 리포트, 운행정보 | ||
Driving | UVO 길안내 | ||
컨시어지팩 | 기본료: 6,000원/월 (부가세포함 6,600원/월) |
컨시어지 |
상담원 목적지 설정, 교통정보 안내 ※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며, 별도 이용료 및 통화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 본 서비스는 상담원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로 약관에서 정의된 |
UVO폰 | 외부 음성전화 ※ 통화료 : 1.8원/초 (부가세포함 2.0원/초) |
ㅁ 참고하세요
ㆍ일시정지는 1회당 90일의 범위 내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일시정지를 처음 신청한 날로부터 기산해서 1년에 2회에 한해 허용됩니다.
ㆍ일시정지 시 서비스의 이용은 일시정지의 기간과 동일하게 일시정지됩니다. 단, 일시정지 후 30일까지는 이동전화 착신서비스는 가능하나 그 기간이 경과하면 제공되지 않습니다.
ㆍ무료 서비스 이용기간 중 일시정지 시에는 일시정지 기간이 무료 서비스 이용 기간에 포함되어 무료 기간이 추가로 연장되지 않습니다.
ㆍ유료로 전환한 계약자에게는 일시정지 중에도 월 3,5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부가세 별도)
* 출처 : http://uvo.ki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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